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을 위한 유용한 팁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는, 새로운 마케팅과 경험 많은 마케팅 둘 다에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이 있다.
이용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그리고 다른 자료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좋은 마케터가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려면 적절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야 한다.
데이터베이스에 모바일 번호만 추가하지 마십시오.
그 이유는 당신이 이것을 시작하기 전에 그들의 허락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웹 양식을 작성하게 하거나 당신이 제공한 특정 코드를 사용하여 당신에게 문자를 보내게 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고객에게 무작위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실제로 메시지를 보낼 때마다 메시지가 관련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기업은 고객에게 임의적이고 비실용적인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선택했기 때문에 모바일 마케팅에 실패했다.
고객들은 그들이 받는 마케팅 텍스트에 정보를 요구한다.
당신의 광고는 QR코드를 가지고 있어야 당신의 기술 친화적인 고객들을 도울 수 있다.
이 코드는 당신의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게 해주며, 그곳에서 당신은 스마트폰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쿠폰이나 특별 할인을 제공할 수 있다.
포스터, 브로셔, 명함 및 카탈로그에 코드를 인쇄하십시오.
QR코드를 포함하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고객들이 빠르게 연결하고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할 때, 당신의 웹사이트가 모바일 사용에 잘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약간의 돈을 투자한다고 해서 잘못될 수는 없다.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모바일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모바일 웹사이트 경험이 있는 전문 웹사이트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미션 진술서를 갖는 것은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메시지를 계속해서 정확히 전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원칙을 지키고 사명선언을 따르라.
경쟁업체에서 모바일 마케팅에 어떤 기술을 사용하여 우위를 확보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경쟁과는 거리를 둘 필요가 있다.
성공적인 독립형 모바일 플랫폼을 가지려면 홈 기반이 있어야 한다.
모바일이 되는 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홈 베이스를 확인하도록 촉구하고 또한 당신의 홈 베이스에서 이미 열렬한 방문객들을 만나고 있는 고객들과 연락을 유지하는 방법이다.
모바일 플랫폼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 비결은 바로 기획이다.
판매 번호에만 집중하지 말고 캠페인의 수명에도 집중하십시오.
캠페인을 마지막으로 학습한 내용을 활용하여 다음 캠페인을 구축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모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다양한 모바일 장치의 디자인과 기능을 숙지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성공적인 사이트, 메시지, 그리고 다른 모바일 마케팅 노력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은 수많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울 수 있게 해주고, 어떤 장치를 사용하는 사람에 의해 내비게이션에 맞춤화된 사이트를 설정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여기에 나열된 팁은 모바일 마케터로서의 성공을 보장해 줄 것이다.
사실인 것은 어떤 정보를 마음대로 가지고 있든 그것을 이용에 넣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다.
이 점을 명심하고 목표를 구체화하며 사업을 추진하십시오.